총 덧글수 : 55개 [최신순으로 보기]
로그인 하시고 덧글도 읽어보세요.
LV5알라뷰사커 (,학부모,제주 )
2012-05-14 오후 2:01:44
  정말 꾸준함을 이길수 있는것은 없는것 같군요 저희 아이는 매일 가는 영어학원을 가다가 주3회 가는 학원으로 옮겼는데 좀 힘들어합니다 전에 다니던 곳은 그야말로 부담없이 공부하는데였던 반면 지금 다니는 곳은 그만큼 준비가 많이 필요한지라...6학년인데 걱정스럽기도 하고 한편 아이를 믿어본다는 생각에 다그치거나 하지는 않고있는데 이제 금방 중학생이 된다고 생각하니 부모 마음만 앞서갑니다 ㅠㅠ
LV3파랑새70 (,학부모,서울 강동구)
2012-05-14 오후 4:51:35
  토종으로 꾸준히 노력하여 native 수준까지 최고의 레벨을 유지하는 따님이네요.
저희도 토종으로 엄마표로 공부중인데 많은 자극이 되네요.
학원도 적당한 시점에 좀 넣어주어야 하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감사합니다. ^^
LV1드뷔싱 (,고3,서울 성북구)
2012-05-14 오후 6:21:31
  역시 꾸준한 것이 중요하군요 정말 대단하시네요! :D
그런데 막상 실천은 잘 안되ㅣ고ㅠㅠ
LV2힐링맘 (,학부모,서울 은평구)
2012-05-14 오후 11:34:22
  토종이라도 꾸준히 하면 되는군요.아이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는 어머님도 대단하시네요...현재 따님의 실력은 따님과 어머님의 합작품인 듯^^ 나도 반성좀하고 다시한번 아이상태를 체크해볼때인것 같아요.
LV2조이엄마 (,학부모,경기 부천시 원미구)
2012-05-14 오후 11:38:20
  그저 부럽다는 말밖에는 ...아이와 함께 읽다가 내가 부러워 하자 자기 방으로 횡하니 들어가버리네요
LV2경희궁 (,일반,서울 송파구)
2012-05-21 오후 7:22:03
  지극히 상식적이지만 최상의 영어학습법이라 여겨집니다.
genes님과 자녀 분의 토종영어 성공기가 많은 도움이 되네요.
LV2헬프미 (,학부모,서울 노원구)
2012-06-09 오전 9:59:58
  학원 다니는 아이들 책읽는 시간이 많이 부족하던데 그 부분은 어떻게 메꾸셨는지 궁금하네요
LV1잔디에앉아 (,학부모,대구 중구)
2012-06-09 오후 8:10:14
  꾸준히 한다는게 참 쉬운 일은 아닌 듯해요.
초6 딸아이 열심히 실천하도록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V1이쏭맘 (,학부모,경기 용인시 수지구)
2012-06-19 오전 8:31:28
  그 노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아이에게 그런 공부환경을 주지 못해서 지나간 시간에대해 아쉬움만 남습니다
LV1꿀꿀생각 (,학부모,경기 부천시 소사구)
2012-06-27 오후 5:30:11
  정말 부럽습니다. 우리아들은 영어 성적이 기대한 만큼 오르지 않네요.
자꾸 영어성적이 떨어지니까 자신감도 자꾸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자기자신이 그렇게 말한정도예요.
어떻게 UP 시켜야 할지 고민입니다.
LV1김성애 (,학부모,서울 송파구)
2012-06-30 오후 3:05:30
  저희 아이는 수학은 잘하는데 영어를 못해서 걱정이었는데 이 글을 읽고나니 다시 한번 마음이 다져지네요.. 오늘 영어학원을 옮겼는데 열심히 시켜야 되겠네요
LV1하니도니 (,학부모,서울 노원구)
2012-07-05 오후 11:25:25
  부모님도 훌륭하신 분들이시네요~저는 마음은 간절한데 실천에 옮기지 못하는 못난 엄마입니다~존경스럽습니다~
LV1호개님 (,고3,서울 양천구)
2012-07-10 오후 10:04:07
  ㅠㅜㅜㅜ꾸준히 한다는게..ㅠㅠㅠㅠㅠ부럽습니다!ㅠ
LV2돼지12 (,학부모,경북 구미시)
2012-07-12 오전 10:55:28
  저도 문법이 별로 중요치 않다하여 소홀히 했더니 문제를 풀어보면 문법 문제에서 많이 막히더군요.많이 배우고 갑니다..
LV2인디고 (,학부모,서울 은평구)
2012-07-13 오전 11:52:10
  중3아들 영어때문에 늘상 답답해라하는데 지금부터라고 기초부터 꾸준하게 해야할것같아요.. 본인이 느끼는 문제점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것을 보며 고마와하는 중인데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고 얘기하고 힘을 주어야겠어요
LV3매화잠 (,학부모,울산 동구)
2012-07-17 오후 1:10:35
  휴,...이렇게 차근히 해오신 엄마들을 보면 정말
부러운 한편 저 자신이 한심해지려 하네요 ㅡ.ㅜ
선생님이 이 올려주신 의도는
엄마의 미래를 내다보는 계획된 청사진으로
한발한발 나아가면 길이 열린다는 응원의 말씀이 깃든듯 합니다^^;
LV1김영광 (,고3,경기 시흥시)
2012-07-21 오후 1:45:52
  외고준비중인데전 많이 부족한거같아 걱정되요 ㅠ_ㅠ
LV2하뉴비 (,고3,경기 부천시 원미구)
2012-07-26 오후 4:11:03
  정말 도움이 많이되었어요ㅠㅠㅠㅠ정말 좋은엄마신것같네요
LV2리빈스 (,학부모,서울 용산구)
2012-08-03 오후 1:18:08
  부럽습니다. 아이도 대단하고 부모님도 훌륭하십니다. ㅎㅎ
LV3잔디에앉아 (,학부모,대구 중구)
2012-08-20 오후 12:17:29
  꾸준히 열심히 하는 것이 가장 쉽고 가장 어려운 일인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LV1WDI (,고3,경기 고양시 덕양구)
2012-08-23 오후 10:42:01
  감사합니다...그리고 부럽습니다 ㅠㅠ 전 영어가 너무 힘드네요 흑
LV3가을햇살이 (,학부모,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2012-08-24 오후 11:41:38
  부모님의 꾸준한 관심..제가 아이에게 미안해지는 부분이네요..ㅠ
LV2물푸레2 (,학부모,서울 노원구)
2012-09-12 오후 10:47:12
  많이 배웠습니다.
영어공부에는 꾸준함을 넘어서는 지름길은 없는것 같군요.
LV1진발이 (,학부모,광주 북구)
2012-09-18 오전 11:52:18
  항상 영어공부는 고민이었엇는데..이글을 보니 감이 오네요...
LV3은빛하루 (,학부모,경북 포항시 북구)
2012-09-18 오후 10:33:27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자녀가 대단한 친구인 것 같습니다. 첫단추를 잘 뀌었네요
LV1물결미 (,학부모,경기 용인시 기흥구)
2012-09-27 오후 5:55:18
  맞아요. 저희 아이도 영어원서로 읽고 듣고 합니다. 혹 모르는 단어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앞 뒤 내용으로 유추해 내더라구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LV6장남아빠 (,학부모,경기 남양주시)
2012-10-05 오전 10:54:57
  부럽네요. 꾸준히 한다면 어떤 일을 하든 성공 할 수 있겠죠? 좋은 글 감사 합니다.
LV1참되는길 (,교사,서울 송파구)
2012-10-28 오후 8:13:18
  부럽네요. 미리 좀 더 꾸준히 준비시킬걸 후회도 됩니다
LV1복땡이엄마 (,학부모,서울 중랑구)
2012-11-05 오후 8:28:26
  우리아이가 초2년인데 지금부터라두 열심히 공부시켜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LV1자연처럼 (,교사,경북 영주시)
2012-11-12 오후 2:43:40
  지속적으로 영어공부를 열심히 한 자녀도 대단하지만 직장 맘이면서 어느정도 체계적으로 계획하고 자녀의 학습을 확인해오신 점이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LV4필자1 (,학부모,서울 서대문구)
2012-11-19 오후 12:04:04
  훌륭하게 키우셨습니다. 꾸준함밖에 없다는 본보기를 보여주셨네요.
LV1경민상민맘 (,학부모,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2012-11-21 오전 10:58:11
  작은아들이 이제 5학년되는데 어떤 방향으로 할것인지 요즘 고민중이었요
큰녀석을 어떻게 영어를 시켰는지 잠시 감을 잊었다가 이글을 읽고 머리속에 안개가 개이듯이 뭔가 할수 있을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아이와같이 힘내서 다시 시작해볼랍니다.
LV3어머니마미 (,학부모,경기 용인시 수지구)
2012-12-12 오전 1:34:51
  역시 아이의 성적은 부모와 함께 이뤄가야 하나 봅니다. 부모가 얼마만큼 지도해야 할지 직접 보여주셨네요.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LV1마야~ (,학부모,서울 노원구)
2013-04-02 오후 2:36:08
  꾸준함이 최고입니다. 매일 듣고 읽고 하지만 가끔은 어휘에서 막힐 때가 있더라구요. 방학때 한번씩 어휘도 점검해야 합니다.
LV2톡톡세상 (,학부모,서울 영등포구)
2013-05-04 오후 7:58:00
  밥먹듯이꾸준하게...정도를걸으셨네요..역시부모의관심이필요하다는사실많이깨닫고갑니다
LV3수련맘 (,학부모,서울 은평구)
2013-07-24 오전 1:22:39
  지금이라도 영어에 더 집중해야 할 것 같네요. 많이 반성하고 갑니다.
LV1화수분98 (,학부모,경기 수원시 영통구)
2013-08-22 오후 9:53:26
  꾸준함에는 당할 자가 없겠죠?완전 부럽습니다.중3인 아들에겐 너무 늦은 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LV1알아서뭣하게 (,고3,서울 송파구)
2013-10-07 오후 4:47:29
  저도 어렸을때부터 한다고 했는데 아직 부족한게 많네요. 이제부터라도 영어 꾸준이 할겁니다.
LV1배우고자맘 (,학부모,서울 광진구)
2013-11-07 오후 5:30:31
  역시 영어도 언어이므로 책의 힘 이군요... 감사합니다
LV1칠전팔기 (,학부모,제주 제주시)
2013-11-22 오후 12:21:38
  훌륭한 부모님에 훌륭한 자식입니다~. 많이 반성하고 다시 맘 다잡아봅니다.
LV1혜경공주마마 (,학부모,강원 평창군)
2014-01-18 오후 2:46:43
  정말 부럽습니다. 저희 아이도 어려서 부터 열심히해서 지금 초3인데 중1문법하고 있어요. 그런데 형편이 어려워지면서 예전처럼 투자를 못해줘 미안하기만 하네요. 안타까워요.나름 집에서 저랑 하긴하는데 속상하답니다.
LV1다형맘 (,학부모,충남 논산시)
2014-06-09 오후 2:27:00
  하루 2~3시간씩 10년 시키셨다는 것이 대단하십니다. 꾸준히 시켜도 요즘 5학년 되어서 더 늘린 것이 하루 1.5시간이네요..
LV3아름다운행복 (,학부모,서울 노원구)
2014-07-21 오후 4:37:05
  꾸준하게 한 아이도, 부모님도 너무 대단하십니다~~
LV1일등목표 (,고2,인천 연수구)
2014-07-23 오후 9:40:03
  지금 중2인데 지금부터라도 이렇게 하면 늘수있을까요?
LV1준이주니 (,강사,울산 북구)
2014-09-10 오후 4:01:29
  사람마다 어떤 방법을 쓰느냐는 다르지만 어느정도 레벨에 달성한 사람의 비결은 꾸준함인듯 합니다.
LV1프케르 (,고3,경남 김해시)
2014-11-16 오후 8:57:35
  ㅍ좋습니다. 학원을 안다니는 저에게 참 좋네요ㅎㅎ
LV4초리방울 (,일반,경기 김포시)
2015-03-05 오전 10:03:18
  꾸준히 하는 습관이 중요하네요. 아이만 다그치지 않고 부모가 좋은 코치 역할을 해주셨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LV5로렌조 (,학부모,경기 성남시 분당구)
2015-07-10 오후 4:27:20
  엄마표로 영어 꾸준히 해주다 5학년 청*어힉원 보내고있는데 매일 듣기 쉽지가 않더라구요. 아빠엄마가 관심갖고 꾸준히 진행해주신 결과네요 다시 자극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LV4미루엄마 (,학부모,경기 과천시)
2015-07-10 오후 5:09:53
  그렇죠. 왕도는 없는 듯. 열심히 듣고 읽는 것이 정답인듯.
LV7세에라 (,학부모,서울 광진구)
2015-07-10 오후 5:27:40
  소중한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역시 엄마가 부지런 해야하는게 맞는 듯 합니다.
LV1창창맘 (,학부모,경기 수원시 권선구)
2015-07-12 오후 3:28:41
  잘 알지만 실행하기 어려운,,ㅠ 매일매일 충실히 한다는것이,,
LV2쁘쁘니 (,학부모,대전 유성구)
2015-12-10 오전 7:51:40
  역시 부모님의 열의와 관심으로 아이들이 성장하는군요.
LV1허니버터 (,학부모,서울 성북구)
2016-11-21 오전 9:32:37
  아이와 부모님 모두 노력한 결과네요 대단하세요.저희도 토종으로 꾸준히 하고는 있지만 잘 늘지 않는것같아 고민중인데 더 열심히 해봐야 겠어요
LV1로리윤 (,학부모,서울 영등포구)
2019-10-02 오전 8:46:10
  정말 대단하네요!!
- 덧글 달기 - 현재 0자 입니다
덧글입력